R’ baby

R’s baby 6. 코엑스 베이비페어 방문 (feat. egg2 유모차)

코엑스 베이비페어 방문

이번 주에 코엑스 베이비 페어가 열리기 때문에 겨우 태재랑 시간을 맞춰서 오늘 다녀왔다.

인트레이닝 시험 때문에 짧게 다녀와야 해서 조금 정신없었지만, 어차피 나는 단호하게 카시트랑 거즈 및 손수건만 보겠다고 결심을 했기에 걱정하지 않았음.

과연?

https://www.cobe.co.kr/__coex.php

하지만 불나방같은 우리는 입구에서부터 들어가자마자 egg2 매장에서 붙들려 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

신세계 강남에서 부가부 폭스랑 스토케 중에 열심히 둘러보고 디럭스 유모차 하나를 구매할 생각이었음.

심지어 우리 태평이는 겨울 아기라서 일찍 구매할 필요가 없다는 친구의 조언을 참고하여

애기 태어나고 나서 천천히 준비해 볼 생각이었는데… ㅋㅋㅋ 역시 인생은 계획대로 되는 것이 하나도 없다.

작년에 아가 생긴 선생님이 유모차는 에그 강추했는데 마침 신상 컬러들이 쫘악 전시되어 있는 게 아닌가.

기존 컬러나 디자인도 진짜 이쁘긴 한데, 신상 컬러도 눈 돌아가게 이쁨.

개인적으로는 샴브레이랑 허쉬 바이올렛이 진짜 이뻤다.

남자 아기였다면 주저하지 않고 샴브레이를 골랐을텐데, 여자 아기다보니 허쉬 바이올렛으로 선택!!

가격도 시즌 별로 오르고 있고, 아무리 신세계 강남에서 상품권 행사랑 10% 세일리지 할인을 받는다고 해도.

이런 건 베이비 페어가 혜택이 제일 크긴한가보다.

이전까지만 해도 여기저기에서 229만원에 팔았던 것 같은데,

앞으로의 정가는 249만원으로 책정되었고 베페 혜택 가격은 229만원이다.

실제로 비교해보니 신강에서 살지 말지 고민할 필요가 없었음.

일단 베페에 가서 보니 신상품도 직접 볼 수 있고

거기에 Display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DP 상품이 아닌 새 박스 상품도 협상을 잘 하면 꽤 좋은 가격에 받을 수 있었다.

내가 허쉬 바이올렛 컬러를 너무나 원하는데 요건 인기 색상이라 DP 제품이 없어서 창고에서 찾아봐 주신다고 하셨고,

아주 아주 조금 올라간 가격에 사은품을 더 왕창 챙겨서 주시겠다고 하셨다.

뭐 나한테만 그러겠냐만은.

사은품도 거의 모든 제품을 다 챙겨받았다고 보면된다.

몇몇개 불필요한 것들은 빼고.

암튼 태재가 옆에서 뭐라도 더 받으려고 딜 하다가.

그럼 휴대용 유모차도 구매하시는 게 어때요? 라고 낚여서 결국 유모차 2개 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휴대용 유모차는 요요? 이거 추천받아서 이걸로 내년에 사려고 했던 건데.

새로 출시한 Egg z 휴대용 유모차도 볼 수록 이쁘고 가볍고 오토 폴딩이 가능한 기내용이라 그냥 세트로 구매함.

휴대용까지 동일하게 바이올렛으로 하면 쉽게 질릴 것 같아서 휴대용 유모차는 세이지 그린으로 선택함.

가격 오르기 전엔 99만원이었던 것 같고. 앞으로는 119만원이 정가인 듯?

얘도 어찌 저찌 하다보니 완전 새 박스 상품을 DP 가격으로 주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캬캬캬

사실 부스 앞에 나와있는 건 사람들이 자꾸 구경하면서 밀고 접어보고 마구잡이로 만지는 거라 조금 신경쓰임

그나마 전시 매대 위층에 올라가있는 건 손이 안 타니까 걔네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는게 제일 짱인데.

나는 두 제품 모두 박스 상태로 받을 수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한다.

디럭스 유모차는 나중에 택배로 보내주신다고 했고, 휴대용 유모차는 바로 포장해서 가지고 갔다.

만약 DP 제품을 산다면 행사 마지막 날에 가지러 와야된단다….;;; 귀찮아.

결국 카시트 대신에 비싼 유모차만 2대나 지르고 블랑 세제랑 밤부베베 거즈 손수건을 잔뜩 사서 돌아왔다.

카시트는 후방보기 제품과 스핀 제품 중에 나랑 태재 의견이 조금 달라서 사질 못 했다.

아직 시간이 있으니 조금 천천히 생각해봐야지.

어우, 코엑스는 오랜만에 방문인데

금요일인데도 사람이 너무 많고 정신이 없어서 주말이 아닌 평일에 가기를 천만 다행이라고 생각.

한바퀴는 다 돌지도 못 했고. 그냥 지쳐서 이 정도 샀으면 됐다 싶어서 얼른 귀가했다.

나중에 택배 발송 도착하면 하나씩 언박싱 리뷰를 해봐야지.

귀찮아서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아기 용품 중에 제일 큰 비중을 차지하는 유모차, 카시트, 아가 침대 중에 하나를 해결해서 좀 낫다.

그 외에도 자잘자잘 한 녀석들이 어찌나 많은지.

코딱지만한 월급 다 들어가게 생겼다 ㅋㅋㅋ

답글 남기기